Design workroom

카페24 디자인센터에서 판매자 입점하기 본문

카페24 활용

카페24 디자인센터에서 판매자 입점하기

Leenahee 2019. 7. 1. 14:00
반응형

 

 

 

카페24 디자인센터

판매자 입점하기

 

 

 

카페24 디자인센터

 

 

카페24는 자체 무료 디자인도 제공하지만

유료 디자인을 적용하면 더 쉽고

다양한 디자인을 설정할 수 있어요~

 

쇼핑몰을 구축하거나

홈페이지가 필요할 때

주로 여기에서 디자인을 찾아 편하게 적용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회사들이 입점해 있어

홈페이지, 쇼핑몰, 복합몰 등 다양한 디자인을

선택할 수가 있어요~

 

 

 

카페24 디자인센터

https://d.cafe24.com/home/home_main.php

 

카페24 디자인센터

전문 웹디자이너들이 제작한 최고의 디자인 콘텐츠가 있는 '카페24 디자인센터'! No.1 글로벌 전자상거래 플랫폼 '카페24' 쇼핑몰 구축부터 해외마케팅, 호스팅 인프라 등 제공.

d.cafe24.com

 

 

 

 


 

 

디자인판매자

입점신청하기

 

 

 

https://agency.cafe24.com/login/login.php#none

 

디자인센터 판매자

 

agency.cafe24.com

 

 

 

카페24 홈페이지 디자인을

팔려는 분들께 유용한

디자인센터 입점과정을 알아봤어요.

 

개인 혹은 법인 모두 입점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없이 입점신청 버튼을 누르면 됩니다.

 

 

 

카페24 디자인센터에서 판매자 입점하기

 

 

유일하게 아이핀으로만

인증이 되고 있습니다!! @,@

이건 참 불편하네요 ;;

저는 다행히 아이핀을 쓰고 있어서~~ ^-^

 

 

 

 

 

 

아이핀인증을 통해 본인인증을 마친 후

원하는 아이디, 휴대폰 인증, 약관 동의 등을 해 줍니다.

어려운 과정은 없어요~~

 

 

 

 

 

신청이 완료되었어요! ^^

신청완료 후 저는 바로 판매자 신청정보를 

수정했어요~

 

 

 

 

프로필을 수정해 줍니다.

이 정보는 검색이 되었을 때

나와 회사를 소개해주는 페이지이니

좀 신경을 써야겠죠~

로고, 소개이미지를 등록해 줍니다.

저는 간단 멘트로만 소개를 간략히 해봤어요~

 

 

 

 

 

그리고 기본적으로 나와 회사에

연락할 수 있는 방법들을 지정해 둡니다.

기본 정보 입력하기~~

 

 

 

 

 

 

 

너무 간단하고 쉬운 과정들이라...

할 수 있는 데까지 해봤어요~

 

 

판매 환경 설정에서

안전거래가 되면 더 믿음이 가겠죠~

그래서 저는 무료로 신청이 가능하다는

올더게이트 서비스를 신청했어요~

신청 후 인증을 받은 후에나 계정이 공개됩니다.

계정 승인 여부를 꼭 확인한 후 신청하시길~~

   저는 신청 후 영업일 3일째인데 아직도 승인 안된 상태에요 ;;;

승인이 오래 걸리나봐요~

 

 

 

 

올더게이트 계정 신청 방법!

아주 쉬워요~

사용할 아이디를 적고 중복확인을 해 준후

자신의 개인정보를 적어주면 됩니다.

계좌번호까지 들어가니 준비해 주세요~~

 

 

 

 

 

 

 

다음에는 카페24 디자인센터에서 팔

나만의 상품을 올려보도록 할께요.

^^

 

 

반응형
Comments